후기/이용후기

[마켓컬리 이용후기] 카카오뱅크X마켓컬리 26주 적금 쿠폰 이용 후기! (feat. 추천인 아이디)

서백구 2021. 6. 3. 21: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켓 컬리 이용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제가 벌써 26주 적금을 25주까지 완료했는데요!

카카오 뱅크와 마켓 컬리가 협업해서 만든 26주 적금을 알게 되어서 쿠폰을 요긴하게 잘 써가는 와중, 이번엔 그래도 한 번 정도는 포스팅을 남기고 싶어서 올리게 됐습니다!

 

사실 제가 많이 사용하는 편은 아니고, 한 달에 1~2번 정도만 사용했던 것 같아요!

쿠폰 들어올 때 정도?

그런데 어제 (6/2) 하루 10배 적립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그런데 아니 이게 웬걸!

25주 차를 마침 달성해서 10% 할인 쿠폰도 마침 들어왔지 뭐예요!

 

주저하지 않고 바로 쿠폰 등록을 해주러 갔습니다!

 

크흠.. 저 5천원 쿠폰은 사용 못하고 날릴듯..

자 이제 등록이 됐습니다!

오늘 딱 2만 원 이상 무료 배송에, 5% 추가 적립에, 10% 할인 쿠폰까지 사용하면? 와우..!

엄청 이득이죠?

그런데 여기서 다가 아닙니다!

 

6/30까지 페이코로 결제를 하면 5%를 적립해준다고 하는데요!

여기서의 5%는 페이코 포인트 5%를 적립해주는 것입니다!

 

장바구니를 깜박 캡처를 못하고 이미 결제를 해버려서.. 주문내역으로 대체..

저는 딱 필요한 만큼만 2만 원 넘길 정도로 장바구니에 담아봤어요!

2만 원 이상 무료배송이니, 적게 담을수록 이득인 느낌이라서..?ㅎㅎ

 

짠! 여기 보시면 상품 금액은 장바구니에 담은 것 전부 다 해서 23,080원입니다!

여기서 10%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2,308원이 되죠!

거기에 원래 갖고 있던 적립금까지 사용해주니!!

딱 20,013원이 나옵니다!

배송이 완료되면 또 961원이 적립된다고 하니 사실 2만 원이 안 되는 가격에 산 것이죠!

게. 다. 가!!

 

수퍼세이브 천원!!

저기 슈퍼세이브 적혀있는 부분 보이시나요?

페이코로 결제했더니 5% 적립의 최대한도인 1,000포인트가 또 적립 예정이라고 나와요!

페이코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혜택을 누리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이렇게 저렇게 다 해보니 결국 23,000원에서 거의 5천 원 정도는 할인받은 것 같네요!

이 정도면 할인율이 굉장히 높은 거죠!

 

다음날 아침!

짠! 이렇게 다음날 아침에 기사님이 이미 배송을 해놔 주세요!

새벽 배송이 어쩜 이리 간편하고 좋은지 모르겠어요!

저는 분명 저녁에 시켰는데 아침에 눈떠보니 와있으면 진짜 그게 신기해요. ㅎㅎ

 

이렇게 박스가 두 개로 나누어져 오게 되는데요!

하나는 냉장이고 하나는 냉동 상품인 것 같습니다!

마켓 컬리는 친환경을 지향해서 재활용이 가능한 포장 상품 위주로 배송한다고 해요!

요즘 ESG 경영이 화두인데, 환경만큼은 컬리가 좋은 모범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만두~만두만두~만두!

여기는 냉동이고요!

 

콩나물 좋아!

여기는 냉장입니다!

콩나물을 꺼내놓고 보면!

 

짠! 진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게 바로 이 종이 완충재인데요!

환경도 보호하고, 집에서 다른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게 굉장히 많아서 정말 좋더라고요!

만약 혹시라도 필요할 것 같다 싶으면 잘 쟁여뒀다가 나중에 꼭 써보셔요! ㅎㅎ

 

그리고 컬리는 이렇게 냉동 상품에 함께 오는 아이스팩도 정말 아이스예요!

물을 얼린 아이스요!

우리가 일상에서 흔하게 접하는 그 아이스팩은 젤 형태인데, 그건 재활용이 안 되는 성분이라고 해요!

물은 그냥 녹여서 싱크대에 버리면 되니까 너무 좋죠!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칭찬합니다! ㅎㅎ(근데 좀 비싸요!)

 

크~ 이런 포장 보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

저는 이런 종이들을 보면 막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ㅎㅎ

마켓 컬리는 이런 포장을 참 이렇게 잘해주는 게 마음에 듭니다!

 

아 그리고 추천드리고 싶은 품목인데요!

이 연세우유가 제 생각에 마켓 컬리에서 판매하는 우유 중에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더라고요!

우유 좀 드셔 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우유도 다 맛이 다르잖아요!

근데 이 연세우유가 되게 맛이 깔끔한 편인데 900mL 한 팩에 1,850원 이더라고요!

그래서 이 우유만큼은 꼭 컬리에서 주문할 때 무조건 장바구니에 담고 시작하는 편입니다!

 

컬리두부!

자 오늘은 간단하게 두부요리를 보여드릴까 하는데요!

일단 이건 컬리 자체 상품인지 뭔진 모르겠지만 좋아 보여서 샀어요!

뭔지 모르게 전 컬리마크 붙어있으면 괜히 신뢰 가는 느낌? 이어서 눈여겨보게 되거든요!

근데 대체로 가격도 저렴한 편인 것 같아서(아닌 경우도 있습니다!) 거의 항상 1순위로 주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저희는 두부는 꼭 국산을 구매하기 때문에 국산콩으로 만든 두부 중에 가장 저렴한 컬리 두부를 주문했어요!

 

컬리에게 제안받음..!

음.. 자랑을 엄청하는 편이군요!

근데 확실히 컬리가 품질은 보장하는 것 같아요!

노브랜드 상품은 가끔 보면 품질이 좀 떨어질 때가 많은데, 컬리는 확실히 믿고 먹을만한 것 같아요!

가격은 때때로 비싼 것들도 보이는데, 품질은 진짜 의심 안 하고 거의 먹는 것 같습니다!

 

짠 이렇게 썰어주고!

 

소금하고 준비해서!

 

몸에 좋은 아보카도 오일을 뿌려줍니다!

(레시피가 아니라 그냥 제가 한 거 보여드리는 것이니.. 기름은 아무거나..ㅎㅎ)

 

지글지글.. 소리 들리세요?

두부를 얹어줍니다!

 

지글지글 맛있는 두부 부침 요리를 해주세요!

완성한 사진은 제가 깜박 다 먹어버려서 찍지를 못했네요..

그래도 오늘 아침에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저 추천인 아이디 란에 넣어주세요!

 

참고로! 마켓 컬리를 지금 새로 가입하신다면 추천인 아이디를 넣는 곳에 꼭 넣어주세요!

추천인을 넣고 가입을 한 뒤, 첫 배송을 완료하면 5,000원 적립금을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인 아이디 : swk508

 

 

오늘은 이렇게 마켓 컬리를 포스팅해봤는데요!

가격대가 좀 있는 마켓 컬리지만, 할인하는 품목들과 사용 가능한 혜택들을 최대한 욱여넣다 보면 저처럼 싸게 잘 구매하실 수 있을 거예요!

나름 가성비 있는 제품들도 많으니 잘 눈여겨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여러분의 공감, 댓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아래 공감 버튼 한 번씩만 꾹! 부탁드릴게요!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