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사용후기

[오픈워크 무료체험 후기] 맞춤형 남성 화장품 1주일 써본 후기!

서백구 2021. 5. 13. 21:20
728x90
반응형
SMALL

배송이 도착한 지 한 2주일 넘었으려나요..

최근에 가평에 여행을 다녀왔어서 거기서 쓰는 용도로 처음 전부 써봤고요,

그 이후로는.. 원래 쓰던 거랑 섞어서 쓰기도 하고 이것들만 쓰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ㅋㅋㅋㅋ

아무튼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배송이 처음 왔을 때 이렇게 '당겨서 개봉하세요'라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허허

사실 저렇게 개봉 안 하고 밑에 부분 뜯어서 열음..ㅋㅋㅋㅋ

밑에 부분은 송장이 있어서.. PASS..

 

열어보니 또 다른 문구가 저를 맞아줍니다.

제 선택을 건강한 스킨케어로 돌려준답니다..

허허 이런 돈 벌고 싶은 강한 욕구가 담긴 멘트라니요 ㅎㅎ

포장 디자인에 은근~히 신경을 쓴 것 같네요 (딱 은근~히)

 

열어보니 이렇게 생겼습니다!

위에부터 클렌징 폼, 부스터, 로션, 선크림!

포장 신경을 은근히가 아니라 꽤.. 인 걸까요?

생각보다 기분이 좋아지는 포장기술인 듯.. 싶습니다..!

가장 먼저 폼 클렌징인데요 저는 지성피부용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뒷면 모르고 사진 안 찍을 뻔했네요..

보시면 기름기 많은 피부를 위한 지성/복합성용 클렌징 폼이라고 돼있네요!

Tip. 거품 많이 내는 법

 - 100원 크기만큼 짠 후 미지근한 물을 추가로 섞어 거품을 내세요.

 

와.. 저는 그동안 100원 크기만큼 짠 적은 없는데.. 이건 100원 크기만큼 짜야하나 보네요.. 100원 크기만큼이면... 팔뚝까지 씻겠다.....

 

다음은 부스터예요!

전 이게 생각보다 느낌이 괜찮아서 상당히 만족합니다 ㅎㅎ

제형이 뭔가 스킨이라기엔 찐득하고 로션이라기엔 아주 묽은.. 음... 아무튼 좋았어요!

 

 

 

요즘 모공이 많이 넓어져서(원래 넓었나..?) 

넓어진 모공을 집중 케어하는 부스터로 주문을 해봤는데.. 음... 단기간에 모공이 좋아지거나 하진 않겠죠.. 뭐.. 피부는 잘 몰라서 ㅋㅋㅋㅋ

여기도 팁이 써져있네요!

 

Tip. 부스터, 올바르게 쓰는 법

세안 직후 로션 바르기 전에 사용하세요. 손등에 3-4회 펌핑 후 얼굴에 나누어 바르세요.

 

와 이것도 전 그냥 왼쪽 볼에 한 번, 오른쪽 볼에 한 번, 총 두 번 펌핑했는데 쓰다가 알았네요.

허허.. 세네 번이라.. 목에도 발라야죠.. 이제....

 

대망의 로션입니다!

이게 가장 중요하죠!

되게 깔끔하고 향도 그냥 무난한 게 딱 제 스타일이에요!

 

여행 갔을 때 여자 친구도 써보더니 되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저는 기름기 많은 피부를 위한 지성용 로션을 신청했습니다!

 

Tip. 내용물 낭비 없이 바르는 법

손등에 3-4회 펌핑 후 얼굴에 나누어 바르세요.

 

뭐지? 손등에 펌핑하고 바르면 낭비가 없나요..?

뭐가 다른 거지...ㅋㅋㅋㅋㅋ 아무튼 로션은 좋아요!

 

선크림! 와 이거 괜찮더라고요!

 

물처럼 가볍게 발리고 백탁을 줄인 선크림을 신청했거든요!

확실히 이건 진짜 남자들이 좋아하겠다 싶었던 게, 이 백탁 현상이라고 선크림 바르면 그 허옇게 가오나시처럼 되는 거 그게 없다는 겁니다!

남자들이 선크림 잘 바르기 싫어하는 이유가 답답하기도 하고 귀찮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이 백탁때매 싫어하는 사람도 많은데 이건 그런 게 없어서 참 좋았습니다.

 

Tip. 백탁 없이 바르는 법

손등에 짜서 얼굴에 조금씩 찍어 바르세요. 이후 손끝으로 천천히 펴 발라주세요.

 

저.. 근데 도대체 바를 때 손등에 왜 짜는 거죠? 설명 좀 해주실 분..?

손등에 남으면 아깝지 않나요..?

아무튼 선크림은 정말 발랐을 때 별로 바른 것 같지가 않아서 참 좋아요!

다만.. 냄새는 좀 별로..ㅠㅠ

 

아무튼 오늘 이렇게 오픈워크 후기를 적어봤는데요!

전체적으로 만족하기도 하고, 정기구매로 신청하면 가성비도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서 정기 구매로 한 번 신청해볼까 합니다!ㅎㅎ

정기 구매하게 되면 새로 후기 써서 올려볼게요!

내일은 31도까지 올라간다는데 더워지는 날씨 건강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