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사용후기

[티눈 밴드 사용후기] 티눈과 사마귀를 구분못해 사마귀에 티눈 밴드를 붙인 후기..입니다...

서백구 2021. 9. 6. 18:1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서백구입니다.

얼마 전에 제가 발바닥에 티눈 같은 게 생겨서 유튜브로 알아보다가 '티눈 밴드'를 알게 됐어요!

그 후기를 이번에 작성하려고 합니다!

발이 아무래도 깨끗한 편이 아니어서.. 좀 불쾌감을 느끼실 것 같은 분들은 지금 뒤로 가기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약국에 갔더니 이런 티눈 밴드를 한 개 줬어요!

 

 

 

 

이 약을 바르고 붙이라고 하던데.. 제 생각에는 그냥 한 개라도 더 팔려고 주신 게 아닐까... 싶네요... ㅜㅜ 호갱인가요..

 

총 6매가 들어있네요!

 

사용법이 자세하게 잘 나와있으니 꼭 읽어보고 붙이시길 바랍니다!

 

2매가 한 봉지에 담겨있더군요.

 

티눈 액은 이런 용기에 담겨있었어요.

 

무슨 니스같이 생겼어요!

 

이것도 용법용량이 잘 나와있으니 꼭 읽어보고 하시길..

 

원래 제 발이 이렇게 생겼었어요!

더러운 발을 보여드려 죄송합니다.. ㅜㅜ

 

여기에 이 티눈 밴드를 붙여줄게요!

 

이렇게 딱! 티눈에 맞게 저 노른자 같은 부위를 붙여주시면 돼요!

중간에 공간이 있고 나머지 흰자 같은 부분은 살과 붙는 접착제 역할을 해주는 부분이에요!

평소에 활동을 하다 보면 저게 양말에 붙어서 떨어져 나오는 안 좋은 상황이 생기기도 하더군요..

 

 

 

 

 

 

 

 

 

저는 이 티눈 밴드를 아무리 해도 티눈이 제거가 안되더라고요!

너무 효과가 없는 것 같아 결국 병원에 갔더니.. 이게 티눈이 아니라 사마귀라고 하더라고요!

사마귀는 저 티눈 밴드가 전혀 효과가 없고, 티눈에만 효과가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사마귀 인지도 모르고 붙이면 이렇게 됩니다..ㅜㅜ 꼭 잘 확인하셔야 해요!

사실.. 병원에 가면 냉동치료를 해주는데 그게 제일 효과적인 것 같더라고요..!

아무튼 실패한 티눈 밴드 후기를 이렇게 마치는데.. 혹 성공하신 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아래 공감 버튼 한 번씩 꾹! 부탁드릴게요.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