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사용후기

[쿤달 네고왕] 네고왕 파격행사로 건진 쿤달 네고왕 세트, 탈모샴푸, 바디워시 후기입니다!

서백구 2021. 8. 23. 12:0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이번에 네고왕에서 딘딘과 슬리피가 쿤달에 방문해서 네고를 진행했더라고요!

저는 유튜브 업로드 당일에 바로 주문해서 일찍 배송이 온 것 같아요! ㅎㅎ

오늘 그 후기를 올려보려 합니다~

 

사실 바디워시가 제일 먼저 왔었는데 귀찮아서 안 뜯어보다가 이제야 올리네요!

 

포장이 이런 완충재로 아주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있어서 만족했어요! ㅎㅎ

 

 

 

 

 

 

저는 몸에 열이 아주 많은 편이어서 이번에 쿨 바디워시를 주문해봤어요!

이게 제일 먼저 혼자 도착했네요!

 

포장을 뜯어보니 이렇게 뚜껑이 따로 분리되어 있었어요!

아무래도 이렇게 있으면 나중에 들고 다녀야 하는 상황이나 보관해야 될 때 굉장히 편리하겠죠? ㅎㅎ

 

이렇게 꽂아서 사용하면 될 것 같네요! ㅎㅎ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쿤달은 몸에 좋은 성분만 들어있다고 하더라고요! (정확 한진 모르겠습니다만..!)

그래서 이번에 주문해봤는데 되게 괜찮은 것 같았어요!

냄새도 시원~하고 제가 이 쿨 바디워시를 써보니까 몸이 진짜 아주 화~해지더라고요!

저한테 딱 맞는 바디워시였습니다! ㅎㅎ

 

그러고 며칠 뒤에 나머지 모든 친구들이 도착을 했어요!

 

우와 역시 포장이 꼼꼼하네요!

 

걷어보니 여기에 잔뜩 와르르 들어있었어요!

저는 네고왕 세트랑 쿨 바디워시 1개, 탈모 샴푸 2개를 주문했었어요!

전부 네고왕 행사를 진행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이건 트리트먼트네요! (네고왕 세트)

사실 저는 트리트먼트를 안 써서.. 음.. 어머니가 쓰시겠죠 뭐...

 

바디워시예요! (네고왕 세트)

화이트 머스크 향으로 주문해봤습니다!

일단은 여름이 끝나기 전에 쿨 바디워시를 먼저 사용하는 걸로 ㅎㅎ

 

이건 일반 샴푸인가 봐요! (네고왕 세트)

저는 일단 탈모샴푸를 먼저 써보려 합니다! ㅎㅎ

 

그리고 이건 별도로 주문한 탈모샴푸예요!

요즘 두피에 자꾸 열이 올라서 탈모가 걱정이 돼서 이런 샴푸를 써줘야 할 것 같더라고요..!

안 그래도 고민하던 찰나에 네고왕이 딱 뜨는 바람에 주저하지 않고 주문했죠! ㅎㅎ

 

음.. 이건 손 소독제네요!

안 그래도 집에 많은 손 소독제.. 어떡하지..? ㅋㅋㅋㅋㅋㅋ

이건 사은품으로 주더군요!

 

짠! 저는 이제 탈모를 예방하러 가보겠습니다! 챡챡

 

개인적으로 쿤달 물건이 되게 괜찮은 것 같았어요!

용량도 대용량이어서 언제 다 쓰나 싶을 정도로 많아서 좋기도 하고요! ㅎㅎ

아무튼 네고왕 이런 이벤트 주셔서 정말로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