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냠냠후기

[장비빔국수와 편육 미금점] 미금에 있는 비빔국수 맛집에 다녀왔어요!

서백구 2021. 9. 1. 10: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평일에 연차를 쓰고 부모님과 함께 미금에 있는 비빔국숫집에 방문했습니다!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어요! ㅎㅎ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5 대덕프라자2
전화번호 : 0507-1409-972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16시 ~ 17시 - 브레이크 타임)

정보는 이러합니다! ㅎㅎ

 

화장실에서 먼저 손을 씻고 들어갔어요!

 

입구 쪽에 바로 이렇게 메뉴판이 보이더군요!

 

원산지 표지판까지 아주 자랑스럽게 적어놓으셨네요.

 

자, 들어가 볼까요?

위에 올려놓은 주소 2층에 위치했습니다!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꽤 있었어요!

 

저희는 구석에 따로 있는 자리로 들어왔어요!

 

창가에 앉아서 밖이 보였어요!

한지로 만들어진 무언가가 달려있네요!

 

원산지가 싹~ 다 국내산이... 아니네요..?ㅋㅋㅋㅋㅋ

배추김치 빼고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여기 자리가 딱 제일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조금 기다리니 바로 비빔국수가 등장했습니다!

 

빛깔이 너무 좋죠?

저 면발의 식감이 보기만 해도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저는 느껴지더라고요!

 

 

 

 

 

 

 

 

백김치!

가.. 중국산..?

 

깍두기를 열심히 먹었어요!

근데 깍두기가 그리 맛있진 않았던 걸로 기억..

 

너는 Pass..

 

부모님은 굴국밥 한 개와 비빔국수 한 개를 나눠 드시더라고요!

저는 비빔국수 곱빼기 하나 시원하게 뚝 - 딱했습니다~

 

다 비볐습니다!

 

새우젓이 나오는데.. 왜 나왔더라..?

 

오이가 참 좋았어요! 아삭아삭~

 

 

 

 

 

 

 

 

김치와 싸서 드셔 보세요~

아삭아삭 쫀득쫀득 맛있답니다!

배추김치가 중국산이지만 어떤가요~

 

덕분에 가족과 함께 또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ㅎㅎ

용인에도 진짜 맛있는 비빔국숫집이 있는데 다음에 또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오늘 가본 곳은 별점을 굳이 매겨보자면 3.5점 정도? 드리고 싶어요!

괜찮지만, 아주 맛있는 맛집은 아닌? 느낌입니다!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아래 공감 버튼 한 번씩 꾹! 눌러주세요.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