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냠냠후기

[양재동 양재해장국] 뼈해장국의 전통 맛집, 서울 양재해장국을 소개합니다.

서백구 2021. 9. 8. 22:1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주말에 어머니와 함께 서울에 다녀왔는데, 점심으로 양재동에 있는 양재 해장국에 들러 식사를 했습니다!

오늘은 그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10길 11
전화번호 : 02-575-5668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인 식당이에요!

아주 가끔씩 쉬는 날이 있긴 한 거 같은데.. 딱히 쉬는 날은 본 적이 없습니다!

 

주차하기가 좀 힘들 수도 있습니다..

주차해놓은 차량이 워낙 많아서요.. ㅜㅜ

 

 

족슐랭...이라는 곳 옆에 있네요!

 

입구로 들어가 볼까요?

 

들어서자마자 주방이 보이네요!

이모님들이 분주히 움직이고 계십니다!

 

이날 비가 오는 날이어서 뭔가 더 먹고 싶었던 것 같아요! ㅎㅎ

 

메뉴는 이렇다고 합니다!

해장국 좋아하시는 분들은 메뉴판 안 보셔도 딱 아시죠? ㅎㅎ

 

왜 이렇게 시퍼렇게 나왔지..?!!!

사진이 이상하게 찍혔네요.. 죄송합니다..

허허...

자리에 일단 앉았습니다!

 

 

 

 

 

바로 이것저것 가져다주시더라고요!

 

김치는 항아리에서 꺼내면서 잘라먹어야 제맛이죠!!

 

싹둑~

 

김치 먼저 얹어주시고~

 

그다음 깍두기 차례입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면 끝~

 

그 사이에 해장국이 등장했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벌써 속이 뜨끈~하고 든든~해지네요~

 

고기 살이 아주 야들야들해 보이죠?

정말 야들야들하고 맛있었습니다... 만!

제가 어렸을 때 먹던 맛과는 조금 달라진 걸 느꼈어요..

 

 

 

 

 

 

 

 

 

 

고기가 야들야들하지만.. 뭔가 모를 잡내..라고 해야 할지.. 무언가 아쉬운 향을 못 잡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도 충분히 맛은 있었습니다!

잡내가 좀 나지만 맛은 있는데.. 그... 뭐라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어렸을 때 먹었을 때가 더 맛있었다는 말을 하고 싶었어요.. 허허

 

뜨끈~한 국밥 한 그릇 든든~하게 드셔야죠~!

양재동 근처 시라면, 양재 해장국에 한 번 들러보세요~!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아래 공감 버튼 한 번씩 꾹! 부탁드릴게요.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