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냠냠후기

[분당 정자동 정통 춘천 닭갈비] 닭갈비 맛집은 춘천이 아니라 분당에 있다!

서백구 2021. 9. 21. 20:5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서백구입니다.

제가 어렸을 때 자주 가던 닭갈비집이 있는데, 여기가 정말 맛집이어서 부모님이랑 자주 갔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아끼는 동생 하나가 곧 군대를 간다고 해서 밥을 사준다고 했더니, 닭갈비가 먹고 싶다길래 이곳으로 데리고 갔습니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 119번 길 15
전화번호 : 031-718-2254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30 (Break time 15시~17시 / 명절 휴무)

 

간판이 굉장히 올드하죠? ㅎㅎ

간판이 낡은 집은 맛집일 확률이 높습니다!

 

 

오랜만에 보는군!

 

안에 들어가면 전부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하는 곳이에요!

옛날부터 자리를 지키던 맛집이라, 내부 인테리어는 그대로네요!

맛집은 맛만 있으면 되지 않겠습니까!

 

들어가서 앉자마자 바로 2인분을 준비해주시더라고요!

주문도 안 했는데 ㅋㅋㅋㅋ

근데 어차피 2인분 주문할 거였어서 감사히 받았습니다.

 

반응형

 

현란하게 볶아주십니다..!

 

동치미 국물이 끝내줍니다!

확실히 이런 첫맛부터 맛있어야 맛집이겠죠?

 

상추도 싱싱하죠!

 

 

유튜브에서 메추리알에서 메추리 나옴 영상을 보고 나서부터.. 메추리알을 못 먹겠어요.. ㅜㅜ

 

양배추까지 투입되었습니다!

 

여기는 프랜차이즈 닭갈비와는 다른 맛이에요!

확실히 여기만의 맛이 있는데, 첫입 먹자마자 맛집의 스멜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이게 빠질 수 없겠죠?

한국인 입맛 저격, 깻잎입니다!

깻잎이 들어가 줘야 정말 참맛이 느껴지죠!

 

닭살은 닭다리살만 쓰시는지, 정말 야들야들하고 맛있습니다!

 

고구마나 깻잎, 떡과 함께 먹어도 너무 맛있지요! ㅎㅎ

 

 

 

 

 

 

 

 

볶음밥은 1인당 2,000원입니다!

볶음밥도 맛있어요 여기는!

 

이거까지 먹어줘야 한국인이죠! ㅎㅎ

여기는 다른 볶음밥과는 좀 다르게 김가루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래서 더욱 특색 있는 맛집입니다! ㅎㅎ

 

어렸을 때부터 가던 맛집이라 그런지, 역시 오랜만에 가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분당에서 뭘 먹을지 고민 중이시라면 여기만큼은 믿고 드셔도 된다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아래 공감 버튼 한 번씩 꾹! 부탁드릴게요.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