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냠냠후기

[깻잎 두 마리 치킨 로제 세트] 맛없는 가성비 치킨..인 것 같습니다..ㅜㅜ

서백구 2021. 9. 9. 22:4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깻잎 두 마리 치킨을 시켜 먹어봤는데.. 정말 너무 맛이 아쉬웠어요..

맛있다는 게 상대적일 수는 있겠지만.. 많이 아쉬웠던 치킨인 것 같습니다.. ㅜㅜ

그래도 좀 깻잎 두 마리 치킨만의 오리지널 메뉴들은 괜찮지 않을까 기대를 해보겠습니다..! 허허

 

배달이 아주 빠르게 왔습니다!

이날은 뭔가 밖에 나가기가 너무 싫더라고요..!

저는 배달비가 많이 아까워서 주로 포장으로 먹는 편인데.. 이날은 그냥 배달로 먹고 싶었어요! ㅎㅎ

 

 

 

 

 

 

오! 김지민 씨가 모델이군요!

코리엔탈이 아니면 진짜 깻잎 두 마리가 아니랍니다..

허허.. 이번에 알게 됐지만.. 그렇군요..!

개봉박두 씰이 붙어있네요! ㅎㅎ

 

짜잔~ 비주얼은 그럴듯하죠?

구성은 로제 치킨과 눈꽃스윗치즈였나..? 뭐 그런 치킨을 시켰던 것 같은데 기억이 잘 안 나네요..ㅎㅎ

케이준 프라이와 깻잎도 제공됩니다! ㅎㅎ

 

 

 

 

 

 

 

 

 

 

 

 

가루가 먹음직스럽게 뿌려져 있죠? ㅎㅎ

제가 이날 비비큐 다른 치킨도 시켜먹었었는데.. 비교가 돼서 그런 걸까요.. 많이 아쉬운 맛이었습니다.. ㅜㅜ

그래도 배고플 때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맛은 대체로 그.. 가루 뿌려진 그 치킨들의 맛과 얼추 비슷한 맛인 것 같아요!

 

이건 로제 치킨이에요!

로제 소스를 원래 굉장히 좋아하는데.. 여기 로제는 뭔가 로제 느낌이 하나도 나지 않았어요..

뭔가 로제 느낌이 나면 진짜 어울릴 것도 같은데.. 소스가 이미 로제 맛이 안 나서 맛이 없었습니다..

그냥.. 이상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ㅜㅜ

 

그래도 제일 먹을만한 건 바로 이 케이준 감자였던 것 같아요! ㅎㅎ

조금 많이 짜긴 했는데.. 그래도 이게 제일 무난했습니다. ㅎㅎ

 

아 참! 소떡소떡을 주더라고요!

저는 원래 이걸 별로 안 좋아해서 함께 먹은 사람이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깻잎을 주는데 이걸 치킨이랑 같이 먹는 거였나 봐요..

저는 이미 치킨이 별로 맛이 없어서 다른 분들께 드리고 더 먹지 못했습니다.. ㅜㅜ

또 깻잎과 같이 먹으면 맛이 좋았을까요?

아시는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아래 공감 버튼 한 번씩 꾹! 부탁드릴게요.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