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냠냠후기

[랜디스 도넛 가로수길점] 미국의 정통 수제 도넛맛! 랜디스 도넛을 가로수길에서 만나다!

서백구 2021. 9. 7. 10: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서백구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온 랜디스 도넛 가로수길점을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우리가 흔히 먹는 그런 도넛 브랜드들과 다른 차원의 맛을 경험해볼 수 있다고 하길래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여기가 랜디스 도넛 가로수길점이에요!

외관부터 힙한 느낌이 있죠?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5길 16
전화번호 : 02-511-325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상세정보는 이러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페가 외관부터 참 먹음직스러웠어요!

느낌이 굉장히 힙해서 꼭 들려보고 싶은 그런 느낌? ㅎㅎ

 

근처에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더라고요!

차보다는 도보로 오시는 게 훨씬 이용하기 편할 것 같았습니다.

 

 

 

 

 

 

매장은 이미 손님들로 꽉! 차있었어요..

역시 주말에 이런 곳은 인기가 좋더군요..!

 

주문 방법은 여기에 나와있었습니다!

도넛을 몇 개 주문할지 먼저 말씀을 드려야 했어요!

그다음 원하는 도넛을 고르고, 계산하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도넛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데 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고민이 엄청 됐습니다.. ㅜㅜ

 

픽업은 계산대 옆을 지나 꺾어서 받으면 됩니다!

 

저희 도넛이 준비가 되었네요!

이렇게 박스에 담아서 주셨습니다!

저희는 건강을 생각해서 탄산수를 함께 주문했어요.

 

내부에 자리가 없어서 외부로 이동했어요.. ㅜㅜ

외부는 살짝 덥더라고요..

이날 좀 많이 더워서 안에 있고 싶었지만.. 자리가 없으니 어쩔 수 없더라고요..

그래도 맛있게 즐겨볼까요? ㅎㅎ

 

그래도 외부에 앉아서 먹으니 가로수길의 분위기를 느끼면서 먹을 수 있는 장점..? 이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남자 둘이서 이런 분위기를 즐겨봤어요.. 껄껄

 

가로수길은 참 가볼 만한 곳이 많더라고요!

랜디스 도넛 말고 다른 곳들도 다음번에 자주 방문해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주황색이 식욕을 돋우는 색이라고 하던데.. 그래서 더 맛있었나..?

 

 

 

 

 

 

 

 

 

 

 

짜잔! 도넛을 개봉했습니다!

전부 다 뭔가.. 꾸덕하고 진~할 것 같은 느낌이 들죠?

 

이건 누텔라가 발라져 있는 도넛이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친구가 이 도넛을 가장 좋아한다고 하더라고요!

 

m&m초콜릿이 올라간 초코 도넛도 있고요!

 

탄산수랑 함께 즐기니 더 좋더라고요!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남자 둘이서 먹는데도 도넛 2.5개면 충분하더라고요..

확실히 엄청 달고 엄청 진한 맛이어서 그런지 포만감이라 해야 할까요.. 아니면 물린다고 표현해야 할까요..

아무튼 그런 만족감을 느끼기엔 충분했습니다!

 

 

 

 

 

 

 

 

 

 

 

힙해 힙해~

 

결국 다 먹었습니다! 엄청나죠? ㅎㅎ

 

랜디스 도넛은 다음에 꼭 한 번 다시 와서 제대로 먹고 싶은 느낌이 들었는데요!

안에서 먹는 것도 좋고, 포장해서 집에서 정말 편한 상태에서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맛있으니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ㅎㅎ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아래 공감 버튼 한 번씩 꾹! 부탁드릴게요.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