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냠냠후기

[스타벅스 신촌명물거리점] 5층까지 엘리베이터가 있는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서백구 2021. 8. 29. 22:4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친구와 함께 신촌에 위치한 미도인에 방문 후, 스타벅스로 향하게 됐어요!

미도인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2021.08.28 - [후기/냠냠후기] - [신촌 미도인] 신촌에 위치한 덮밥 맛집! 미도인에 다녀왔어요!

 

[신촌 미도인] 신촌에 위치한 덮밥 맛집! 미도인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친구를 오랜만에 신촌에서 만나게 돼서 미도인이라는 덮밥 가게에 다녀오게 돼서 오늘 포스팅을 합니다. 주소 :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33 2층 전화번호 : 02-313-6111 영업시

baekgooday.tistory.com

이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신촌엔 스타벅스가 여기 말고도 있더라고요!

신촌 명물거리점이 미도인에서 제일 가까워서 이리로 왔습니다!

 

매장 1층은 이렇게 생겼었어요!

 

올라가서 자리를 잡을 땐 일단 계단으로 올라갔습니다!

 

 

 

 

 

자리에 사람들이 많이 앉아계시더라고요!

자리를 찾는 게 쉬운 일이 아니더군요..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자리 간격이 넓어져서일까요?

어서 이 시국이 끝나길 바랍니다..

 

오호 이건 신메뉴인가요?

 

계단을 올라가는데 핑크 핑크 한 고릴라 그림이 보였습니다! ㅎㅎ

 

계단주의!

 

드디어 자리를 잡았습니다!

저희는 3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오! 호랑이 그림도 보이네요.

 

창밖으로 신촌의 풍경이 보입니다!

 

벽 색감이 참 좋더라고요!

역시 스타벅스는 믿고 가는 카페이지 않을까요? ㅎㅎ

 

나올 때가 된 것 같아서 엘리베이터로 향했습니다!

확실히 픽업을 하러 계단으로 다녀오지 않아도 되는 점이 너무 편리하더라고요!

엘리베이터로 내려갔다가 들고 또 엘리베이터로 올라오면 되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ㅎㅎ

 

손소독제까지 완벽하게 비치되어있는 좋은 건물! ㅎㅎ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말차 프라푸치노를 주문했어요!

말차는 제가 참 좋아하는 메뉴여서 카페 포스팅을 할 때마다 꼭 등장하는 것 같네요! ㅎㅎ

기프티콘을 사용해서 주문하느라 바나나도 추가해서 주문했네요! ㅎㅎ

 

 

 

 

 

 

 

 

 

물티슈도 있더군요!

바나나야 안녕.. 스타벅스에서 너를 다 만나는구나..

 

제가 참 좋아하는 말차 라떼!

스타벅스 말차 라떼가 그렇게 괜찮을 수가 없어요~

 

저는 보통 커피는 핸드드립 커피를 위주로 먹는데, 그래도 스타벅스 커피는 카페 커피 중에 그나마 제일 나은 것 같더라고요!

카페에서 뽑는 커피들은 아무래도 불순물(?) 같은 것들을 걸러내지 않아서 별로 안 좋다고 하더라고요..

핸드드립 커피가 건강에 참 좋답니다!

 

픽업 대가 각 층별로 있어서 정리하기 참 좋았어요!

정리하고 바로 또 엘리베이터로 내려갔습니다! ㅎㅎ

 

오늘 이렇게 스타벅스 신촌 명물거리점을 포스팅해봤는데요!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습니다!

층이 높은 스타벅스, 엘리베이터가 있는 스타벅스, 신촌에 있는 스타벅스를 찾으신다면 스타벅스 신촌 명물거리점을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ㅎㅎ

내일은 월요일이네요.

힘찬 마음으로 한 주를 시작하시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아래 공감 버튼 한 번씩 꾹! 부탁드릴게요.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