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냠냠후기

[원주 광릉불고기] TV에도 나왔었다는데.. 불고기만 맛있고 다른 건.. 아쉬운.. 맛집(?)..

서백구 2021. 8. 25. 08: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평창 여행을 다녀오면서 들른 식당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사실 맛있었던 식당은 아니지만.. 그래도 불고기에서 불맛은 아주 제대로 나는 맛이어서 올려봅니다!

2021.08.16 - [후기/냠냠후기] - [평창 메밀마당] 정말 맛 없어서 슬펐던 집.. 이유는 단 하나.. 맛이 없다..! 솔직후기 남깁니다..!

 

[평창 메밀마당] 정말 맛 없어서 슬펐던 집.. 이유는 단 하나.. 맛이 없다..! 솔직후기 남깁니다..!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부모님을 모시고 평창에 다녀왔어요! 가는 길에 정말 비주얼은 그럴듯한데 맛이 정말 없는 국숫집을 발견해서... 아쉬운 마음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맛집 추천이 아닙니

baekgooday.tistory.com

 

2021.08.17 - [후기/이용후기] - [평창 필그림 펜션] 평창 흥정 계곡에 위치한 필그림 펜션에 다녀왔어요!

 

[평창 필그림 펜션] 평창 흥정 계곡에 위치한 필그림 펜션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부모님을 모시고 평창 여행을 다녀왔어요! 1박으로 짧지만 행복했던 시간을 포스팅으로 남겨보려 합니다! 전화번호 : 033-336-3551 주소 : 강원 평창군 봉평면 흥정계곡 4길

baekgooday.tistory.com

 

2021.08.24 - [후기/여행기] - [대관령 양떼목장] 힐링 명소, 대관령 양떼목장에서 가족과 잊지 못할 추억 쌓았어요!

이번 여행 다른 글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 글들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주소 : 강원 원주시 북원로 2577
전화번호 : 033-742-928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바로 이 식당인데요!

 

TV에도 나왔었다고 하네요!

 

 

 

들어가 볼까요?

 

카운터입니다.

 

메뉴판입니다.

 

반찬입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음.. 식사 중 대화 자제 부탁한답니다.

저희는 소 숯불고기 정식 둘, 소 숯불고기 막국수 하나를 주문했어요!

 

홀 모습입니다!

 

음.. 그렇다고 합니다.

 

 

 

 

 

 

 

 

반찬이 되게 다양하게 나오죠?

 

막국수도 주고요!

 

된장찌개도 나왔네요!

 

불고기!! 가장 맛있었어요! ㅎㅎ

유일하게 맛있는 이라고 표현해야 할지도..

 

밥이랑 같이 먹어야 맛있죠!

 

후루룩 후루룩.. 맛없다!

 

고기는 진짜 맛있었어요!

추천합니다 정말로!

 

 

 

 

 

 

찌개도 정말 맛이 없었어요..

그냥 조미료 맛만 나는 맹탕 같은 느낌..

 

그래도 아쉬운 대로 다 먹어야죠..! 허허

 

그리고 정말 아쉬웠던 점은.. 반찬들이 대부분 맛이 없었어요!

만들어놓고 아주 오랫동안 방치된 느낌이랄까요..

불고기 빼고는 정말 먹기 힘들었어요..

직원 분들도 굉장히 불친절해서 아쉬웠네요.. ㅜㅜ

그래도 불고기 하나만큼은 정말 맛있으니.. 추천을 드려야 할지 어떻게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ㅜㅜ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아래 공감 버튼 한 번씩 꾹! 부탁드릴게요.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