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냠냠후기

[평창 메밀마당] 정말 맛 없어서 슬펐던 집.. 이유는 단 하나.. 맛이 없다..! 솔직후기 남깁니다..!

서백구 2021. 8. 16. 08: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부모님을 모시고 평창에 다녀왔어요!

가는 길에 정말 비주얼은 그럴듯한데 맛이 정말 없는 국숫집을 발견해서... 아쉬운 마음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맛집 추천이 아닙니다!!

 

이때까지는 몰랐습니다..

정말 맛집일 줄 알았다고요..!

 

주차공간이 아주 넓어요!

근데 그에 비해 차가 별로 없을 때 눈치를 챘어야 했어요!

다른 집은 차가 많았거든요.. 흑흑

 

통나무집이 참 예쁩니다!

 

오호! 이제는 4인까지만 가능하겠네요!

저희는 어차피 3인이었어요!

 

입구에 들어서니 이런 모습이었어요!

왼쪽으로 가면 화장실, 오른쪽으로 가면 식당입니다!

 

음.. 뭐 이런 것도 판다고 하네요!

 

가보니까 중학생.. 정도로 보이는 분들이 서빙을 하고 계셨어요!

아마 자녀 분들이겠죠..?

너무 힘겨워 보이셔서.. 슬펐습니다..

맛도 없어서 슬펐는데.. 흑흑

 

 

 

 

천장이 탁 트여있어요!

 

식탁보를 활용하는군요.

 

김치와 저 단무지? 스러운 건 바로 갖다 주시네요!

 

음.. 왜 이런 색일까..?

 

이것도 맛이 없었던 걸로 기억... 합니다...

 

옆에 이렇게 준비돼있네요!

 

식초도 있고요!

 

아! 서비스로 감자떡을 주시는데 이 감자떡은 맛있었어요!

와 이거 하나 맛있었는데 깜박했네요!

정말 이 서비스가 맛있더라고요!

꼭 다른 거 말고 이거만 드세요! ㅋㅋㅋㅋㅋㅋ

 

국수가 나왔습니다!

메밀국수!

메밀이 몸에 참 좋다고 하죠? ㅎㅎ

그렇지만 맛없으면 무슨 소용일까요..?!

아! 원래 쓴 게 몸에 좋다고.. 몸에 좋은 것만 노리신 걸까.. 요...?.... 설마...

 

 

정말 조미료 맛 가득한 국물 맛이에요!ㅜㅜ

저희 어머니가 이런 국물이 결국 음식의 시작과 끝이기 때문에 가장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허허.. 조미료 스웩..!

 

음.. 그래도 비주얼은 괜찮은데요?

 

다 같이 먹을 준비를 해봅시다!

 

겨자를 뿌려주세요!

 

식초도 쭉쭉 짜주시고요!

 

하지만 과유불급입니다...!

여기 겨자가 무슨 폭포처럼 튀어나와서 코가 아려 죽는 줄 알았어요..ㅜㅜ

 

양념을 이렇게 더 뿌릴 수 있는 건 좋더라고요!

맛있는 양념이었다면 정말 좋았겠죠?

 

 

 

 

 

 

하.. 사진은 왜 맛있어 보일까요?

쓰면서 갑자기 군침이 도네...

알고서도 낚이시면 아니되옵니다..

주변에 맛집 많아 보이던데.. 제발 여기만은.. ㅜㅜ

 

아 그리고 면발이 진짜 떡져가지고 식감도 안 좋고.. ㅜㅜ 제가 진짜 웬만해선 칭찬해주려고 노력하는데.. 여긴 아니에요..

 

정드시겠다면.. 감자떡으로 정화를 시켜주면서 드시면 됩니다!

 

으.. 도망쳐 나왔습니다...

 

배고프기도 하고 아까워서 그래도 다 먹긴 했지만.. 정말 관광객 분들이 모르고 방문해서 먹을 텐데 이렇게 장사하시면.. ㅜㅜ 저희는 슬픈 추억이 생긴답니다...

좀 더 신경을 써주세요.. ㅜㅜ

 

주변에 맛있어 보이는 집이 더 많더라고요!

평창에 놀러 가신다면 참고하셔서 꼭 맛집으로 가시길 바랍니다!

 

전화번호 : 033-334-3383
주소 : 강원 평창군 봉평면 창동리 547-10
영업시간 : 매일 10:00 - 18:00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아래 공감 버튼 한 번씩 꾹! 부탁드릴게요.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