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냠냠후기

[버거킹 불고기 와퍼 1+1 행사] 이번 주에 행사하는 버거킹 불고기 와퍼를 먹어봤습니다!

서백구 2021. 8. 5. 08: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 버거킹이 1+1 행사를 하더라고요!

'이건 못 참지!' 하는 마음에 늦게나마 행사 메뉴를 먹으러 버거킹에서 포장을 해왔습니다!

 

이번 행사 메뉴가 와퍼와 불고기 와퍼라고 해요!

그래서 딱 와퍼와 불고기 와퍼, 그리고 너겟킹 8조각까지 주문을 해봤습니다.

 

ㅎㅎ 너겟 8조각이 들어가 있습니다!

늘 느끼는 거지만.. 버거킹은 역시 버거인 것 같아요..

너겟은.... 허허.. 패~스

 

너겟을 사면 기본적으로 이런 허니머스터드소스를 제공해주죠!

그냥 먹으면 정말 맛없습니다..

 

짜잔~ 와퍼와 불고기 와퍼를 꺼내봤어요!

B라고 써져있는 게 아마 불고기 와퍼겠죠?

 

 

 

 

와퍼를 한 번 열어봤어요!

역시 저는 사진 찍는 건 하면 안 될 것 같습니다..!

맛없어 보이게 찍었어요 너무..ㅜㅜ

 

이건 불고기 와퍼예요!

뭔가 되게 소스가 묻어서 축축해 보이는 모습이죠?

 

불고기 소스가 이렇게 잔뜩 발라져 있었어요!

저는 원래 불고기 버거를 좋아해서 이번 불고기 와퍼도 기대되더라고요!

 

자 와퍼를 한 번 잘라볼까요?

근데.. 손이 너무 큰 건지 와퍼가 작은 건지 모르겠지만.. 뭘까요..?

 

불고기 와퍼도 잘라줍니다!

 

참! 다들 아시겠지만, 와퍼의 속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후후후

 

 

 

 

 

 

와퍼의 단면 모습이에요!

심플한 듯 푸짐하죠?

저는 항상 와퍼 정도 먹어줘야 배가 불러지는 것 같더라고요! 흠흠..

 

냠냠... 맛있게 불향을 느끼며 먹는 중...

근데 버거킹이 옛날보다 좀 맛이 없어진 것 같은 건.. 제 기분 탓인 걸까요..?

요즘 맥도날드는 맛있던데..

 

자 이제 불고기 와퍼를 먹어볼까요?

소스가 축축하게 묻어있는 모습이 너무 먹음직스러웠어요!

내용물의 구성은 와퍼와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입니다!

 

음~ 저는 개인적으로 불고기 와퍼 괜찮더라고요!

근데 맛은 또 맥도날드 불고기 버거가 더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좀 불고기 맛이 애매하게 느껴진다고 해야 할까요...?

제 개인적인 취향이라 또 다른 분들에게는 어떻게 느껴질지 모르겠습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맛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그래도 호인 것 같습니다! ㅎㅎ

 

자 이제 여기 머스터드를 짜주고~

 

너겟킹 들어간다~

 

듬뿍 찍어주세요~

 

냠냠.. 음... 역시 너겟킹은 맛없군!ㅋㅋㅋㅋㅋ

소스는 그래도 먹을만하니 꼭 소스와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밀가루가 많이 들어간 걸까요..? 허허

그냥 용가리 치킨 사 먹는 게 나을지도... 껄껄

 

아무튼 오늘 이렇게 버거킹 1+1 행사 메뉴인 와퍼와 불고기 와퍼, 그리고 너겟킹까지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습니다..

와퍼와 불고기 와퍼의 가격은 동일하게 단품 기준 6,100원이었어요!

잘 알아보시고 좋은 혜택 누리시면 참 좋겠습니다!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아래 공감 버튼 한 번씩 꾹! 부탁드릴게요.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