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냠냠후기

[BBQ 민영 세트 - 스모크 치킨] 중복에 BBQ 스모크 치킨 포장해서 먹었어요~ (BBQ 용인 언남점)

서백구 2021. 7. 24. 23:34
728x90
반응형
SMALL
BBQ 용인 언남점 정보
민영 세트 : 20,900원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 93 언남프라자 114호
전화번호 : 031-286-4666
영업시간 : 매일 12:00 - 24:00

 

안녕하세요~

지난 중복 때 갑자기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 져서 카카오톡 선물함을 열어보니, BBQ 기프티콘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기프티콘으로 전화로 포장 주문을 했더니 메뉴 변경도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ㅎㅎ

그랬는데, '민영 세트'라는 게 있더라고요!

스모크 치킨 + 매직 칠리소스 + 케이준 감자 + 치킨무가 포함된 세트였어요~

 

짜잔~ 집으로 포장을 해왔답니다..!

전화로 주문하니, 배달은 1시간이 넘는데, 포장은 30분이면 된다길래 직접 다녀왔습니다..!

치킨이 너무 마려웠거든요..!

 

콜라까지 들어있네요!

얼른 먹고 싶다!!!!

 

??.. 광희 씨는 알겠는데 위에 저분은 누굴꼬..?!

브레이브걸스.. 분들 중 한 분이래요!.. 몰라서 죄송합니다...

 

오예!! 먹어보자!! 야호!!

포장부터 먹음직스러운 친구들이구나~

 

으아~ 냄새가 찐하다!

아주 찐~~ 하구나~!~!

저희는 이 스모크 치킨을 아주 좋아하거든요! ㅜㅜ

근데 이 민영 세트가 스모크 치킨을 포함한 거였어요!

근데 스모크 치킨 원래 5조각 주는데.. 여기 몇 조각 준거지..?

4조각인가.. 쓰다 보니 기억이 아리송.. 하네요..?

 

뜯어보자!!

 

퍼버벅 찢어보자!!!

 

초점 따위 버려!

맛있으면 장땡이야!!

 

와구와구 먹자!!

이 훈제향이 너무 좋다~!!!!

 

보이시죠?

살이 정말 야들야들하고 촉촉하고 훈제향이 찐~하게 나는 게 정말 식욕을 자극합니다!! ㅜㅜ

 

껍질도 어쩜 그리 맛있던지..

껍질도, 살도 모두 맛있는 치킨이 바로 이 스모크 치킨입니다...

 

세트에는 이 매직 칠리소스가 포함되어 있었어요!

감자튀김에 찍어먹는 소스인가요?

 

치킨무!!!!!!!! .......푸슉..

이것은 정말 빠질 수 없는 존재죠!! ㅋㅋㅋㅋㅋ

얼마 전에 신통 치킨에서 2마리에 똥집 튀김 샀더니 치킨무를 3개나 주셨던 게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개는커녕 하나도 다 못 먹은 기억이 납니다..

 

민영 세트에는 이 케이준 감자튀김이 들어있었어요!

어.. 근데 쉐킷 쉐킷이 적혀있는 건... 설마 소스랑 섞는 거였나..?

 

안녕 친구들!

이렇게 찍으니 너희와 나의 사이가 굉장히 멀어 보이는구나!

 

그게 무슨 상관이니! 곧 우리는 하나가 될 터인데~

 

이제 마음을 열어보렴~

 

하나 되기 전에 꼭 치러야 할 의식이 있단다~

 

그것은 바로... 피의 의식..!

 

반갑구나.. 나의 뼈와 살이 될 아름다운 녀석아..!

 

 

오늘 이렇게 중복에 먹은 스모크 치킨을 한참이나 지나서야 포스팅해봤는데요!

스모크 치킨을 평소에 되게 좋아했어서 이번에 꼭 포스팅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스모크 치킨보다 자메이카를 더 많이 드시던데, 스모크 치킨도 꼭 한 번 드셔 보시면 좋겠어요~

생각보다 정말 맛있거든요! ㅎㅎ

아, 그리고 민영 세트는 브레이브걸스의 민영의 이름을 따서 만든 거라고 합.. 니다...!

포스팅하면서 알았네요... 죄송합니다....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아래 공감 버튼 한 번씩 꾹! 부탁드릴게요.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