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냠냠후기

[영통 부타센세] 영통에 숨어있는 부타동 맛집이에요! (수원 페이 가맹점)

서백구 2021. 7. 5. 20:0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지난 토요일에 회사에 출근하게 돼서 점심으로 영통에 있는 부타센세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그 후기를 남겨보려 해요!

참고로, 경기 지역 화폐, 수원 페이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부타센세는 진짜 자리가 별로 안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기에 부타동 집이 있다고?"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요..

 

더 좋은 자리로 가면 장사가 더 잘 되지 않을까? 싶긴 하지만 그래도 오래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고 하니, 사장님만의 노하우가 있겠죠? ㅎㅎ

 

기대가 되는데요!

얼른 들어가 보겠습니다.

 

들어가 보니 이렇게 생겼었습니다!

가운데가 뻥 뚫린 테이블이었어요!

일식집다운 느낌과 함께 독특한 느낌이 참 재밌었습니다.

 

요즘 출입할 때 명부 작성은 필수죠!

QR 체크인도 있으니 편리했어요!

잘 안 되는 게 흠.. ㅜㅜ

귀여운 강아지 소품도 있네요!

 

주문은 이 키오스크에서 해야 했어요!

키오스크 이용은 요즘 어렵지 않으시죠?

 

저희는 여기에 착석을 했습니다.

사실.. 어디에 앉더라도.. 똑같을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ㅋ

 

메뉴는 간단했어요!

부타동, 온센 부타동, 오야고동 정도였는데, 오야고동은 닭고기가 들어가나 봐요!

 

기본적인 세팅은 이렇게 되어 있었습니다.

각종 소스들과 물, 컵 등등이요!

 

뚜껑을 열어보니 이런 게 들어있었네요!

김치처럼 먹는 그런 것 같은데.. 뭔진 잘 모르겠습니다!

 

왼쪽이 시찌미라는 가루였어요!

두 번째는 약간 산초 가루였고, 세 번째는 식초, 네 번째가 고추기름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여기에 설명이 아주 잘 되어 있었어요!

시찌미는 매콤함을 더해주는 가루였고, 산초는 느끼함을 잡아주는 가루였나 봐요!

고추기름과 식초는 다들 아실 테니, 처음이시라면 드셔 보시면서 적절히 넣어가면서 입맛에 맞춰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자~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이게 바로 제가 주문한 온센 부타동이에요!

 

이렇게 고기 위에 온센이 올라가 있어요!

정말 먹음직스럽죠?

 

저 뚜껑을 열어보면 이런 장국이 들어있습니다!

일식집에 장국은 빠질 수 없는 존재죠!

 

부타센세 공략법!

1. 덮밥은 비비지 말고 먹으라고 합니다!

왜 비비면 안 되는 걸까요..?

 

2. 기호에 맞게 향신료를 뿌려 드세요!

아까 보여드렸던 그 4가지를 활용하면 되는 것 같아요~

 

3. 아부라 소바에 고추기름과 식초는 필수!

음.. 고추기름을 저는 그냥 넣었는데.. 아부라 소바에 넣는 거였나 봐요..

 

4. 밥과 국은 무한리필!

참으로 반가운 문구군요!!ㅎㅎ

 

애석하게도.. 저 먹는 방법을 읽지도 않고 비벼버렸습니다..

다 비비고 나서 저 문구를 보게 됐어요.. 흑흑

그래도 맛있더라고요!

다음에는 꼭 비비지 않은 상태에서 가루만 뿌려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즐거웠다 부타동아.. 다음에 또 올게~

 

오늘은 영통에 위치한 부타센세에 대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영통에 거주하고 계시다면, 혹시 한 번도 가보지 않으셨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여기도 단골들이 많아서 꾸준히 장사가 유지되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부타동이라는 음식이 한국인들에게는 다소 생소할 수는 있지만, 우리 입맛에 잘 맞는 맛이기 때문에 괜찮으실 것 같아요~

다음에 다른 메뉴로 또 방문하게 되면 또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번호 : 070-7543-0054
위치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청명로 6 1층
영업시간
- 평일 11:00 - 20:00
- 토요일 11:00 - 20:00
- 일요일 휴무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아래 공감 버튼 한 번씩 꾹! 부탁드릴게요.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