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냠냠후기

[신통 치킨 언남점] 국내에서 순위권에 든다는 신통 치킨 언남점에서 포장해서 먹었어요! (Feat. 배달 특급, 경기 지역 화폐)

서백구 2021. 7. 10. 23:5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치킨이 먹고 싶은 시간이네요!

방금 배달 특급에서 와이 페이로 결제해서 신통 치킨을 먹고 컴퓨터에 앉아 포스팅을 합니다!

신통 치킨 언남점이 전국에 있는 신통 치킨 중에 판매량 순위권이라고 들었던 기억이 있어요!

자주 먹는 곳이긴 한데 여기가 참 매콤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ㅎㅎ

아, 참! 배달 특급 앱으로 주문해봤는데, 배달 특급 앱이 되게 좋더라고요!

지역화폐가 원래 배달앱에서는 못 쓰는데, 배달 특급에서는 사용이 가능하고, 쿠폰도 주고, 픽업으로 옵션을 변경할 수도 있어서 좋았어요!

배달 특급 앱에 들어가면 처음 화면이 이렇게 생겼어요!

여기서 검색창에 '신통 치킨'을 입력해서 찾아봤습니다~

아! 픽업을 하신다면, 주소는 언남동으로 설정하고 검색해야 신통 치킨 언남점이 나온답니다!

 

자 바로 나오죠?

자주 사용하시는 다른 배달 앱처럼 비슷하게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이게 중요해요~!

만약 배달이 아니라, 포장으로 주문하실 경우엔, 이렇게 '픽업' 탭을 터치하고 난 뒤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이제 배달 앱으로 포장도 할 수 있는 시대가 오니.. 너무 편리한 세상이 된 것 같군요!

 

참고로, 배달 특급 앱에서 요즘 매주 3천 원 할인 쿠폰을 주더라고요!

물론.. 25,000원 이상이나 주문을 해야 쓰게 해 주긴 합니다..

사실 치킨 한 마리가 25,000원을 넘기는 아무래도 힘들긴 하죠..?

가뜩이나 신통 치킨은 한 마리가 저렴해서 저희는 두 마리 세트에 똥집 튀김을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자, 주차별로 이렇게 쿠폰을 증정해준다고 하네요!

여기서 쿠폰을 바로 다운받으셔서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짠~ 이렇게 주문이 완료되었네요!

 

 

 

자, 결제 내역을 볼까요?

저기 보시면 할인금액에 쿠폰 할인이 들어갔어요!

3천 원 할인받으니 기분이 참 좋습니다. 헤헤

게다가 지역화폐는 인센티브 충전까지 되니, 사실 혜택은 더 본 셈이죠!

혜택 줄 때 많이, 자주 사용해야겠어요!

혜택 안 주면.. 다른 데로 가야 하려나.. 흑...

 

자! 드디어 신통 치킨이 도착을~~~ 했~습니다~~~!!

날도 많이 덥기도 하고 생각보다 많이 걸어야 해서 집에 도착하니 땀이 쫙 났네요.. ㅋㅋㅋㅋ

진짜 요즘 엄청 덥고 습한 것 같네요.. 흑..

 

 

 

 

이건 똥집 튀김이에요!

원래 좋아했는데.. 똥집 튀김은 오늘따라 너무 기름진 느낌이어서 느끼하더라고요..

몇 개 안 먹고 다시 넣어뒀어요..

내일 누군가 먹겠죠..?ㅋㅋㅋㅋㅋ

 

와.. 치킨무를 3개나 주셨어요..

2마리에 똥집 튀김 1개를 시켰으니.. 무가 3개 오는 걸까요..?

무를 많이 주셔서 감사한데.. 어떻게 다 먹지? ㅋㅋㅋㅋㅋㅋ

 

이 안에 가장 중요한 녀석들이 숨어 있다고요!

 

바로 너희들!! 이라기에 사진을 너무 못 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

꺼내봐야 압니다..

무슨 다 먹고 난 뼈 담아놓은 것 같이 사진을 찍었네요..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먹어보자!!

반가운 녀석아! 내 몸속 여행을 떠나볼래?

 

 

다리 비주얼은 이랬어요..!

진짜 너무 맛있겠죠?

으.. 저 겉바속촉을 다시 느끼고 싶어요..

신통 치킨 언남점이 왜 인기가 많은지 알 것 같더라고요!

여기는 그 매콤한 향이 아주 많이 나거든요!

부모님은 되게 매워하셨는데.. 매운 걸 좋아하는 저는 좋다고 허겁지겁 먹었답니다!

 

치킨을 한 입 베어 물면 이런 비주얼이죠..!!!

음.. 좀 더러운가..?

속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다리 안녕!

 

너의 속을 보여주는구나!

이제 잘 가렴!

 

치킨에 콜라가 최강 조합이긴 하지만.. 저는 요즘 당을 조절하고 있기 때문에.. 탄산수를 먹기로 했습니다!

씨그램이 그래도 향이 좋아서 애용하는 편이에요! ㅎㅎ

그 용인에 식자재 마트 자주 가는 곳이 있는데 거기서 하나에 500원인가 400 원인가밖에 안 하더라고요?

거기서 자주 사 먹습니다! ㅎㅎ

 

똥집 튀김 비주얼은 이렇습니다!

한 두입 먹을 때는 되게 맛있는데.. 먹다 보면 너무 물려서 못 먹겠어요..

그래도 맛있습니다!

 

자, 오늘 이렇게 신통 치킨 언남점과 배달 특급 후기를 써봤는데요!

배달 특급 이용 꿀팁과, 신통 치킨 후기가 도움이 되어드렸다면 좋겠습니다!

신통 치킨 언남점 옛날통닭은 진짜 맛있어요!

매콤하면서도 기름기가 많이 빠진 느낌이어서 진짜 깔끔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추천드릴게요! ㅎㅎ

 

신통 치킨 언남점
전화번호 : 031-275-9288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 103 멀티프라자
영업시간 : 매일 15:00 - 24:00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아래 공감 버튼 한 번씩 꾹! 부탁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