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냠냠후기

[양평 하우스 베이커리] 빵이 정말 맛있는 한옥 카페, 하우스 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 (애견 동반 가능)

서백구 2021. 7. 20. 21:3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 양평에 있는 하우스 베이커리라는 카페에 다녀오게 됐어요!

지난번에 양평으로 여행을 당일로 다녀왔었는데, 너무 좋아서 이번 주말에 다시 한번 다녀왔어요~

카페가 한옥이기도 하고 빵도 너무 맛있어서 꼭 포스팅을 하고 싶어서 오늘 이렇게 준비했습니다!

 

도착하니, 주차 공간이 굉장히 협소하더라고요!

코로나와는 관계없이 장사가 아주 잘 되는 곳이었습니다.

 

이 땡볕에서 주차로 고생하시더라고요.. ㅜㅜ

진짜 저는 야외에 1분만 서있어도 숨을 못 쉬겠던데.. 하루 종일 여기서 주차안내를 하시는 분들은 정말 대단하십니다..

덕분에 편하게 주차했어요..

 

자~! 입구부터 한옥의 스멜이 나죠?ㅎㅎ

저는 진짜 한옥이 너무 좋아요~!

 

하우스 베이커리~

 

여기서는 이렇게 유의사항이 있더라고요!

미리 참고해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애견 동반이 가능해요~!

 

크~ 너무 예쁘죠?

대청마루라고 하나요?

이런 마루가 있는 디자인이 참 예뻐요~

 

오호.. 노 키즈 존!!

 

꽃이 정말 예쁘게 피어있었어요!

 

이 길을 따라서 걸어가 주세요!

 

사이좋은 분들께서 걸어가시네요! ㅎㅎ

이런 모습은 언제 봐도 아름답죠?

 

 

우와 기와가 참 아름다워요!

진짜 한옥으로 된 카페만 가면 왜 이리 마음이 설레는지 모르겠어요!ㅎㅎ

아무래도 저는 전생에 조선인이었나 봅니다..

 

카페에 이런 별채가 따로 있었어요!

미리 예약을 한 분들만 사용이 가능한지, 4인 이상이 이용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요즘 같은 코시국에는 딱 4인인 그룹만 가능한 건가요..? 6시 이전까지만..?

 

우와! 이렇게 큰 곳이 있어요!

 

바로 저기입니다!

저기에 들어가면 맛있고 향긋한 빵과 음료를 주문할 수 있어요!

 

하우스 베이커리입니다!

 

영업시간은 이렇다고 하네요!

 

주중 :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주말 : 오전 9시 ~ 오후 10시

* 안내견 출입가능

저희는 이 안내견이 출입이 가능하다는 걸 알고 바로 강아지와 함께 갔습니다!

 

주문하는 건물에서 조금만 옆으로 오면 이런 공간이 있었어요!

 

저 왼쪽으로는 저런 건물도 보이더라고요!

저기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하는 곳이었어요.

 

안녕 예쁜 친구들~!

 

오 여기 예쁜 연못 같은? 공간이 있네요~

미니 폭포도 달려있어요!

 

하우스~

 

유모차와 킥보드의 출입을 삼가래요!

아이들의 공놀이도 자제하고요..!

반려동물 배설물 치우는 건 당연하겠죠..?

 

한옥과 자연과 애견이 함께인 대단한 카페..

 

아까 보여드린 그 미니폭포와 분수가 있는 연못이에요!

폭포는 인공이겠.. 죠?

여기가 참 너무 예뻐서 계속 쳐다보고 싶었어요. ㅎㅎ

 

여기 2번 건물이 애견과 함께 들어갈 수 있는 곳이었어요!

 

이곳에 이렇게 들어오니 빵이 정말 예쁘게도 진열되어 있죠?

 

 

 

 

 

이 빵도 맛있어 보였고요.

 

이거 너무 먹고 싶었는데!!

이미 주문한 이후였습니다.. 흑흑

 

오호! 이런 안내 문구가 적혀있네요~

 

짜잔~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이에요!

 

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이었습니다!

빵을 많이 주문하면 음료 한 잔만 시켜도 괜찮은 거겠죠..?

별다른 말씀이 없으셨긴 했어요!

 

와 이 빵이 진짜 맛있었어요!

저는 원래 이렇게 생긴 크림빵을 안 좋아하는데, 이건 크림이 아니라 크림치즈가 들어있었어요!

단 맛과 너무 잘 어울려서 아주 딱! 적당한 단짠단짠 조합의 빵이었어요. ㅎㅎ

 

초콜릿 빵!

진짜 이것도 제가 원래 그다지 좋아하는 빵이 아니었는데도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가 진짜 빵을 너무 잘하더라고요!

 

오호~ 내부도 참 마음에 드네요!

 

내부도 한옥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더해졌었어요!

 

여기엔 이렇게 물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요!

 

잠시 나와봤습니다!

 

야외에도 이렇게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었어요.

 

하이고.. 어쩜 이리 아름다울꼬..

 

3번으로 와봤습니다.

 

아까 말씀드렸듯이, 3번은 이렇게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공간이었어요.

 

이렇게 저쪽으로는 출구로 이어지는 형태였습니다.

 

개인적으로, 3번이 가장 가보고 싶었습니다. ㅎㅎ

우리는 강아지 때문에 들어갈 수는 없었어요.. 흑

 

아 그리고 이런 공간이 또 있더라고요!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또 여기에 문의를 해보시면 좋겠네요.

 

이렇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답니다!

얼마 전에 방화수류정에서 피크닉 즐겼던 게 생각이 나네요! ㅎㅎ

 

2021.06.28 - [후기/여행기] - [방화수류정 피크닉] 안녕 피크닉 숲에서 방화수류정 피크닉 세트 대여해서 피크닉 즐기기!

 

[방화수류정 피크닉] 안녕 피크닉 숲에서 방화수류정 피크닉 세트 대여해서 피크닉 즐기기!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방화수류정을 다시 다녀오게 됐어요! 지난번 방화수류정 포스팅 때 말씀드렸다시피, 여기에 피크닉을 즐기러 다시 오기로 했었거든요! 그래서 다녀온 여행기 및 피크

baekgooday.tistory.com

 

헤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여기로도 피크닉을 와봐야겠어요!

 

반가운 친구들 안녕!

너무 예쁜 친구들이어서 견주분께 동의를 구하고 한 장 찍어봤습니다! ㅎㅎ

 

오!

 

공터 뒤편으로는 또 이런 공간이 있어요.

 

나무들이 이렇게 그늘이 되어주고, 또 위에 그늘막이 있네요.

 

이쪽은 출구처럼 생겼지만 잠겨있어서 사실상 출구가 아닌 뭐 그런 곳입니다!

 

나무가 참 멋있죠?

 

높게 솟아있는 친구가 참 좋더라고요.

 

아 그리고 아까 말씀드린 그 4인 이상의 공간이 여기였어요!

4인 이상이 이용 가능하고, 1시간만 사용이 가능하대요!

카운터에 문의를 해보라고 합니다..!

 

헉..! 알고 보니 예약석..

예약제로 운영되나 봐요..!

 

이제 보니.. 귀한 곳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보자...

다음엔 내가 점령할게...

 

이건 그냥 예쁘길래..

 

하우스 오두막 쪽에서 3번 건물을 끼고돌면 다시 이렇게 왔던 출구가 나옵니다!

 

그쪽으로 다시 가서 이렇게 끼고돌면 또다시 공터 쪽으로 가는 길이 나와요!

개인 적으로 여기가 너무 예뻤어요.. ㅜㅜ

 

공구 창고!

 

너무 예쁘죠?

 

다시 보니 화분이 정말 많았어요!

이 화분들을 다 관리하려면.. 얼마나 고될까요..?

 

ㅎㅎ 재밌게 놀았어 우리 덕이?ㅎㅎ

 

되게 신나게 놀았는지, 아주 들떠 보이는 우리 덕이였어요!

 

구석진 곳마저 이렇게 예쁘구나..

 

자 슬슬 가야겠죠..?

여길 너무 떠나기 싫었지만.. 엄청난 더위가 우리를 내쫓더군요..

 

자 이제 슬슬 떠나보자!

 

잘 있어 의자들아!

 

오붓하니 사이가 아주 좋구나!

 

가자 덕아~

 

즐거웠어요~

 

주소 :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338-
전화번호 : 031-772-8333

위 번호로 연락해서 직접 예약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ㅎㅎ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아래 공감 버튼 한 번씩 꾹! 부탁드릴게요.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