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냠냠후기

[신라면 볶음면 리얼 후기] 요즘 핫한 신상 신라면 볶음면을 먹어봤어요! (불닭보다 훨씬 안 맵고, 신라면보다 조금 매워요!)

서백구 2021. 8. 6. 09: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요즘 굉장히 핫한 리뷰가 많이 올라오고 있죠?

오늘 저도 한 번 도전해봤습니다!

바로 신라면 볶음면인데요~

먼저! 불닭볶음면보다 훨씬 안 맵고, 신라면보다는 조금 매운 정도?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ㅎㅎ

그리고 맛은 불닭과 멀고 신라면에 가깝다고 표현하고 싶네요!

그럼 바로 스타트!!!

 

요즘 마트가니 행사를 많이 하더라고요!

마트 가서 행사하는 거로 사세요~

시식코너에 계신 아주머니가 좋아하시죠~

뭐라도 하나씩 얹어주시면 우리도 좋죠~

안 주셔도 싸니까 좋죠~

 

엥? 2분간 끓이라는 게 정말일까요?

면이 그렇게 빨리 익는다고??

 

덤벼라...

 

후레이크는 후첨이 아니라 끓을 때 면과 함께 넣는 그 후레이크입니다!

 

이거는 딱 봐도 후첨이죠? ㅎㅎ

나중에 면 볶을 때 넣는 조미유입니다!

 

자, 물을 붓고 물을 끓여주세요~!

 

분말스프 절대 절대 절대 절대 끓을 때 넣으시면 안 돼요!

볶을 때 넣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볶음면이잖아요~

 

오!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있다고 하네요!

저는 귀찮아서 이만...

 

오! 후레이크에 버섯이 많이 들어있네요!

신라면 요즘 버섯 작아졌다는 말이 많던데.. 과연 이것은..?!

 

물이 끓으면 스프부터 넣어줘야죠!

물론, 건더기 스프!

 

 

 

 

두 개 끓이니까 하나 더~!

 

너는 좀 이따 넣도록..

 

면 투하!

 

하나 더 투하!!

 

엥 뭐지 이 녀석은?!

잠시 후.. 공개하도록 하죠..!

 

물을 버려주세요~!

 

다시 담아주세요~!

 

이제 분말스프를 넣어줍니다!!

근데 그동안 볶음면은 액상스프였어서 분말스프가 다소 어색하네요.. ㅋㅋㅋㅋㅋ

 

뿌려 버려~!

 

조미유도~

 

뿌려~!

 

그래 그래 쭉쭉 짜!~

 

최고의 맛을 내기 위해 끝까지 짜줘야 합니다!!

 

섞어 섞어~!

 

론나 비벼~!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팔...아아니 농심 볶음면~

비벼 비벼 비벼버려~!

 

물론, 불 위에서 볶아주시면 더 맛있답니다!

약간 볶아줘야 또 그 맛이 나죠?!

 

자 이제 얼추 다 된 것 같군요!

 

참고로, 저는 이 라면 비닐들을 버릴 때 저만의 꿀팁이 하나 있는데요!

후레이크 봉지를 제외한 나머지 모든 비닐 쓰레기들을 큰 봉지에 전부 담아주세요!

 

그리고 이렇게 한 번 반 접고~

 

한 번 더 접고~

 

거기서 그걸 반으로 또 접어주세요!

 

한 번 더 접은 것을~!

 

여기에 쏙~ 넣어주세요!

 

이렇게 버리면 깔끔하게 버릴 수 있어서 참 좋더라고요!ㅎㅎ

한 번 해보세요~

 

크~ 빛깔 참 곱구나 너?!

 

 

 

 

 

 

 

 

자 이제 한 젓가락 해보겠습니다!!

후루룩 후루룩~

음..! 약간 저는 그 분말스프 특유의 그 가루 향이 아주 많이 났어요 처음에!

그래서 좀... 음 별론가? 했는데 묘하게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이 신라면 어묵이 들어있었어요!

오징어 먹물을 사용해서 글씨를 새겼다고 하네요!

근데 저희 어머니는 이걸 드시면서 괜히 비위가 상하신다고... 왜지..?

 

버섯이에요!

생각보다 큼지막하게 들어가죠?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너무 자연인처럼 먹는 것 같아서 접시에 담아서 후루룩 먹었습니다! ㅎㅎ

음.. 저는 개인적으로 신라면 볶음면보단 불닭볶음면이 더 맛있었는데요!

저희 어머니는 신라면 볶음면이 훨씬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맛이 있고 없고 보다, 취향의 차이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저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었어요!

저는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아래 공감 버튼 한 번씩 꾹! 부탁드릴게요.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